본 조리교육을 이수하지 않은 가맹점주는 매장오픈을 할 수 없습니다.
본 매장운영교육 이수하지 않는 가맹점주는 매장오픈을 할 수 없습니다.
매장 오픈 전 가 오픈 하여 최종 현장 리허설을 합니다. 가 오픈 날은 가맹점주님의 지인들을 초대하여 인사를 드리며, 실제 손님을 대상으로 오픈 리허설이 진행됩니다. 가 오픈 행사는 오픈 때 실수 없이 할 수 있도록 하는 최종 리허설입니다. “금상족발”의 교육프로그램은 가맹점주는 물론 매장의 사원, 본부 사원까지 모든 직원이 받아야 합니다. 교육을 이수하면 매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 교육회차 | 교육대상 | 교육내용 | 교육장소 |
|---|---|---|---|
| 1회차 | 가맹점주 | “금상족발”에 대한 이해, 프랜차이즈 시스템이해 | 본부 직영매장 |
| 2회차 | 가맹점주 | 매장관리 교육(매장 인력, 위생, 시설 관리에 대한 교육) | 본부 직영매장 |
| 3회차 | 가맹점주 | 경영지도 교육(매장 경영 노하우 교육) | 본부 직영매장 |
| 4회차 | 가맹점주 외1명 | 조리교육(위생관리, 메뉴교육, 특제 소스에 대한 교육) | 본부 직영매장 |
| 5회차 | 가맹점주, 외1명 | 조리교육(메뉴별 실전 조리교육) | 본부 직영매장 |
| 6회차 | 가맹점주, 외1명 | 조리교육(메뉴 실습 및 부진한 부분 심화교육) | 본부 직영매장 |
| 7회차 | 가맹점주, 외1명 | 실전 서비스교육(실제 서비스를 통한 실전 교육) | 본부 직영매장 |
| 8회차 | 가맹점주, 외1명 | 실전 조리교육( 실제 조리를 통한 실전 교육) | 본부 직영매장 |
| 9회차 | 가맹점주, 전직원 | 오픈매장 서비스교육 및 조리교육 현장점검 | 오픈 가맹점 |
| 10회차 | 가맹점주, 전직원 | 가오픈 | 오픈 가맹점 |
본 교육의 이해도가 낮은 가맹점주님은 각 회 차 시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성적표 80점 이상 때만 다음 회 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창업은 까다로워야 합니다.
점포 선정기준인 상권의 크기, 주변상가의 입점형태, 주변상가의 규모, 배후인구, 유동인구, 층수, 평수, 전면 등 총 20가지 선정 기준에 따라 점포를 철저히 분석하여 기준을 통과하는 점포만이 오픈 할 수 있습니다. 이윤만을 추구하는 무분별한 점포개발은 점주도 본사도 상생이 어렵습니다.
조리개발 연구소와 직영매장에서 조리교육을 받으셔도 실제 오픈행사를 하면, 많은 부분이 미흡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조리개발팀에서 직접 임직원이 매장으로 파견되어 오픈점포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금상족발 은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투자합니다. 금상족발은 족발요리 의 명가로 거듭나기위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본부의 마케팅 행사는 가맹점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매출을 높여 주고 있습니다.
가맹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각 가맹점별 담당 전문 슈퍼바이져와 조리바이져가 있습니다. 이들의 역할은 각 가맹점의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하여 점주님과 함께 매장의 운영과 조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매장운영 전반에 관한 경영자문을 해주는 슈퍼바이져 와 주방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조리비이져가 체계적인 합동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경영과 조리의 문제를 전문가들에 의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 슈퍼바이져와 조리바이져가 가맹점 방문⋅전화 상담을 통하여 가맹점님과 대화의 시간을 갖습니다. 매장운영의 어려움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습니다.
슈퍼바이져, 조리바이져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부진한 점포에 대하여는 본부 임원 및 대표가 직접 매장을 클리닉 하여 드립니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모니터링 요원을 모집하여 매장방문 후 불편한 사항과 느낀 점을 접수하여 매장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하여 드립니다.
주변상권에 대한 주기적인 조사와 분석을 통하여 대응력을 항상 시키고 있습니다. 서비스 교육, 점주교육, 탄력적인 가격전략, 효과적인 판촉 및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지원하여 드립니다.
“금상족발”의 모든 메뉴는 특제소스로 조리됩니다. 이는 항상 한결같은 맛있는 맛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이는 보관을 용이하게 만들었으며 유통을 원활하게 잡을수 있었던 핵심 역량 입니다
시중 금액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물류와 개별 사입이 어려운 식자재를 본부차원에서 시스템적으로 보완하였습니다.
금상족발은 신선한 식재료를 주3회 배송하여 식자재 로스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또한 야채나 일부 공산품은 로컬에서 직접 취급하실수 있도록 하여 신선도 를 유지하고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