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사말 목록

CEO인사말 목록

“금상족발”은 족발업계의 이단아입니다.

낮은 가격, 누구나 맛있다고 하는 족발 금상족발은 족발시장을 바꿔 놓고 있습니다.


금상족발 대표 김선욱입니다.

어린 시절 외할머니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외할머니가 좋아하고 즐겨 드시던 음식이 바로 족발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한테는 어린 시절 자장면보다 더 맛있는 음식이 족발이었습니다.

제가 어른이 되고 족발을 사갖고 할머니를 찾아뵈면 할머니는 꼬들하고 퍽퍽한 육질의 족발을 잘 드시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창업이란 것을 생각할 쯤 할머니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부드러운 족발을 만든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할머니는 물론 2-3살 아이들도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족발을 개발하고 싶었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어느 족발보다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은 족발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족발집을 오픈하면서 생각한 것은 혼자 먹기 부담스러운 가격과 양이었습니다. 그래서 1인족발을 개발하였고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족발의 높은 가격을 낮춰 부담 없이 시켜 먹을 수 있게 하고 싶었습니다. 10년이 넘는 족발집을 운영하면서 물류, 재료의 수급 등을 고민하면서 판매가격은 낮추고 마진을 확보되는 시스템을 정비할 수 있었습니다.

족발이라는 요리를 전국어디서나 맛 볼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꿈을 만든 시간 벌써 10년이 흘렸습니다. 이제는 금상족발이라는 브랜드로 점주님께 정말 금상족발 창업을 잘했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자신이 있습니다.

금상족발은 가맹점주님과 우리라는 공동체 아래 힘든 일,
즐거운 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