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회사소개
CEO인사말
우리회사 구성은?
찾아오시는 길
금상족발소개
금상족발이야기
인테리어 컨셉
본사지원시스템
사업설명회
특별한메뉴안내
금상족발 메뉴가 특별한 이유
메뉴
간단한 조리영상 살펴보기
1:1 전문가 상담
성공창업안내
창업절차
성공확신전략
리뉴얼창업
상담문의
공지사항
공지사항
매장찾아보기
미디어
고객후기
창업문의
1566-7421
1566-7421
참신한 회사소개
CEO인사말
우리회사 구성은?
찾아오시는 길
금상족발소개
금상족발이야기
인테리어 컨셉
본사지원시스템
사업설명회
특별한메뉴안내
금상족발 메뉴가 특별한 이유
메뉴
간단한 조리영상 살펴보기
1:1 전문가 상담
성공창업안내
창업절차
성공확신전략
리뉴얼창업
상담문의
공지사항
공지사항
매장찾아보기
미디어
고객후기
공지사항
목록
공지사항
매장찾아보기
미디어
고객후기
공지사항 글답변
이름
필수
옵션
html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5분 마다 판매되는 프리미엄 족발 전문점 '금상족발'이 전문 R&D팀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 금상족발은 본래 브랜드의 이름처럼 금상을 수상한 쉐프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메뉴가 '시그니처' 였다. > 전 문가 집단의 R&D팀을 구성해서 쉽고 편한 조리, 기존의 촉발 레시피가 가진 한계를 깨는 등 파격적인 도 전에 나섰다. > 그 결정체가 '트리플크라운' 세트다. > '금상촉발'에 따르면 전국 각지의 주요 매장 마다 브랜드는 같아도 고 객의 취향이나 족발을 즐기는 방식이 제각각이다. > 단일 메뉴나 먹는 방식으로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는 것에 한계가 따른다. > 이에 다양하게 맛보고 또 폭넓은 고객층의 유입을 위해 '트리플크라운' 메뉴를 선보였다. > 튀김족발을 비롯 해 불족, 일반 족발, 보쌈까지 한 상을 꾸려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취소